택배사에서 상품을 분실했다고 합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-
[MY 또또맘 > 1:1 문의]로 접수해주시면,
택배사에 확인 후 분실한 상품의 재배송 및 환불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1:1 문의가 어려우실 경우 고객센터(1644-1375)으로 전화 연락 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.
작성자 그로위드(ip:)
작성일 2018-12-13
조회 126
택배사에서 상품을 분실했다고 합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-
[MY 또또맘 > 1:1 문의]로 접수해주시면,
택배사에 확인 후 분실한 상품의 재배송 및 환불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1:1 문의가 어려우실 경우 고객센터(1644-1375)으로 전화 연락 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.
첨부파일